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

[양갱] 내돈내산 밀양한천 고구마양갱 후기 나로 말하자면, 슈퍼마켓 과자코너에서 다른 과자를 제치고 연양갱을 고르는 사람, 기념일에 초콜릿보다 양갱을 주고받는 사람이다. 앞으로의 양갱 덕질을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하고자 한다. 이번에 구매한 양갱은 밀양한천 고구마양갱 쿠팡에서 이 맛만 저렴하게 팔길래 사보았다. 20g 20봉에 6700원. 20g 단위로 포장되어 있어 한입씩 먹기 좋다. 껍질을 뜯으면 이렇게 먹기 좋게 뜯어진다. 맛은? 밤고구마 으깬 맛이 난다. 많이 달긴 하지만 질리는 단 맛은 아니다. 같이 구매한 종류별 양갱 맛이 궁금해진다. 양갱인지라 유통기한은 꽤나 길다. 하지만 일주일도 안되어서 다 먹을 듯 하다. 한천(우묵가사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한천의 식이섬유 함유율이 매우 높은 듯 하다. 2022. 4. 12.
편평 사마귀 제거 가격 정보 수집 및 상담 결과(팁) 인터넷 검색 및 병원을 방문하여 얻은 편평 사마귀 제거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다. 유튜브,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얻은 정보이다. 가격정보 제거 가격은 피부과마다 개당 천 원~몇만 원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가격을 모르고 아무 병원이나 가서 제거했다가는 엄청난 비용을 치를 수도 있다. 특히 사마귀가 매우 많은 경우에는 얼굴 전체, 목 전체를 단일가로 계산하여 제거해주는 곳도 있어 알아보는 것에 따라 제거 비용이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 가격 정보는 미용 애플리케이션, 지역정보 카페, 평편 사마귀 정보 카페 등에서 얻을 수 있다. 나는 내 거주지역의 커뮤니티 카페에서 시술 병원 정보를 얻었는데, 나중에 빼고 나서 시술 병원을 정리해 준 블로그 포스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https://blog.na.. 2022. 3. 15.
편평 사마귀 제거 이유 및 동기(장단점, 고려해야 할 사항) 몇 년 넘게 방치해왔던 수백 개의 사마귀를 작년에서 올해에 걸쳐 제거하였다. 그 후로 아직 사마귀는 거의 다시 올라오고 있지는 않지만, 비용도 만만치 않으며 제거하면서 생긴 불편함과 부작용도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 편평 사마귀를 제거하면서 내가 겪었던 과정을 다루어보고자 한다. 편평사마귀 제거를 결심한 과정에서부터 정보 수집, 제거 후기, 사후 관리 등을 적어갈 예정이다. 나름 제거 후 6개월 이상 지났는데도 사마귀가 재발하지 않았는데, 나름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했던 관리 방법 또한 소개하고자 한다. 세세하게 다룰 예정이라 앞으로 다룰 내용에 대해 목차를 나누어 보았다. 평편 사마귀 제거 결심 이유 정보 수집 및 상담 결과 편평 사마귀 제거 후기 제거 후 처리, 관리 및 부작용 오늘은 편평 사마귀 제.. 2022. 3. 13.